먹을거리2015. 3. 19. 20:08


 

 

 

 

<사에바 료 그리고 보노보노가 함께 가서 정말 맛있게 먹고 온 석계역 최고의 술집

 

아도겐 영상>

 

 

석계역

 

내가 자주 가는 곳이다.

 

그리고 내 친구 보노보노 이 녀석은 나보다 석계역 더 잘 알고 있는 녀석인데

 

보노보노 이녀석이 나에게 강력하게 추천하는 석계맛집 있다고 해서

 

한번 가 본 석계역 최고의 술집 아도겐

 

 

석계역 하차해서 나는 아도겐 가게 위치를 모르니깐 보노보노 이녀석만 따라갔다.

 

가기전 신호등 기다릴 때 한컷

 

 

보노보노가 극찬해 마지 않았던 석계맛집 아도겐

 

내 친구가 극찬해 마지 않은 곳이니깐 맛있겠지 하면서 들어가게 되었다.

 

 

우리는 아도겐 2층에 자리를 잡고 술을 마실 준비를 하였다.

 

어디 한번 보노보노야 네가 추천한 그 먹을거리

 

그게 무엇인지 한번 보자!

 

 

나는 정말 이런 일본식 선술집이 너무너무 좋다.

 

정말 분위기도 아늑하니 이제 본격적으로 술을 마시면서

 

보노보노와 함께 수다 떨 준비 완료!

 

 

석계맛집 아도겐 메뉴판이다.

 

뭐 시킬까 고민이 되었다.

 

다 맛있어 보여서.. 사실 이때 내가 배가 좀 많이 고팠다.

 

"보노보노 나 다 시키면 안되냐?"

 

"ㅡ.ㅡ^"

 

이런 표정의 보노보노가 자기가 메뉴를 골라준다고 했다.

 

 

"메뉴판 닫어 그리고 내가 시킨 안주를 맛봐"

 

그 전에 소주 한잔씩 ㅋㅋㅋ

 

 

드디어 나왔다.

 

이건 뭐냐.. 하면 내가 왜 아도겐 이라는 가게를 석계맛집 넘어서 석계역 최고의 술집이라고

 

극찬한 바로 그 메뉴

 

황제계란탕

 

이건 진짜 너무너무 맛있다.

 

황제계란탕과 함께라면 술이 들어간다~ 쭉쭉쭉 쭉쭉쭉!

 

 

너무나도 비쥬얼이 예쁜 석계맛집 아도겐 황제계란탕

 

이건 정말 너무너무 맛이 있어서

 

먹으면서 계속해서 감탄사를 연발했다.

 

"이건 진짜 겁나 맛있다"

 

 

자신이 시킨 메뉴를 내가 극찬하면서 먹으니 보노보노 껄껄 하면서 웃었다.

 

그 만큼 진짜 이건 정말 너무너무 맛있다.

 

아도겐 황제계란탕 아.. 또 먹고 싶어진다.

 

 

진짜 싹싹 비워 먹었다.

 

물론 이 황제계란탕 이렇게 박살내기 까지 소주 한병과 함께 박살을 내 버렸다.

 

황제계란탕의 여운이 너무 심하게 남아서 그랬는지 몰라도

 

우리는 메뉴를 더 시키기로 결정

 

우리야 말로 강북쪽 푸드파이터 사에바 료 그리고 보노보노다.

 

 

자 어디 보자 아도겐 에서 또 추천 메뉴가 무엇이 있을까?

 

 

우리는 석계맛집 아도겐 가게에서 하루에 15개 한정판매 한다는 모찌리도후 시켰다.

 

이 모찌리도후 맛은..

 

내가 정말 좋아하는 치즈 맛

 

치즈가 몰랑몰랑 해서 정말 맛있게 먹었다.

 

이것도 동영상으로 확인 가능하다 ^_^

 

 

모찌리도후와 더불어서 까르보나라 떡볶이 메뉴가 같이 주문

 

이걸 보면서 난 충격을 먹은건

 

떡볶이는 항상 빨간색이 아니었던 것이다.

 

싱거울거라고 생각했지만 싱겁지도 않고 짭짤하니 간도 아주 적당했다.

 

 

지치지 않는 불굴의 푸드파이터 사에바 료 그리고 보노보노

 

감자고로케 까지 하나 더 시켰다.

 

정말 맛있는 가게 석계역 최고의 술집 아도겐

 

안주 하나하나가 다 내 취향

 

 

두사람이 먹은 거 치곤 굉장히 많이 먹었다.

 

소주4병,황제계란탕,모찌리도후,까르보나라 떡볶이

 

정말 석계맛집 넘어선 석계역 최고의 술집 아도겐

 

정말 내 인생 최고의 이자카야 술집

 

 

바로 이곳 아도겐

 

다음에 또 무조건 갈 것이며

 

이번에는 보노보노 아닌 다른 친구와 가서

 

다른 친구도 아도겐 예찬론자로 만들어야겠다.

 

가능할 것이다.

 

여긴 정말 맛있는 가게니깐...

 

 

석계맛집 아도겐 위치

 

 

Posted by 사에바 료